HomeDX TVTV-Marketing 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 출처:한국무역협회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치킨 로봇 롸버트치킨 최신 모델Next article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 Similar Articles 앞으로 다가온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앞으로 다가온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빅테크 플랫폼 기업들이 맞춤 광고를 위해 필요 이상의 사용자 데이터를...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몇년전부터 중간 유통상을 건너뛰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D2C 브랜드인 캐스퍼와...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DO, 최고 데이터 책임자 조직의 데이터 기반 디지털 전략과 플랫폼 구축 사례 Read more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근본적으로 기업의 업(業)을 재 정의하라 -자라(ZARA) 이봉진 대표 강의리뷰- Read more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