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쇼핑몰 Suning 얼굴인식 인증 무인점포 오픈

중국 온라인 쇼핑몰 Suning 은 얼굴 인증 결제 시스템을 갖춘 두번째 무인점포를 상하이에 오픈 하였다. 복단대학에 인접한 Wujiaochang 의 Suning의 무인 점포의 면적은 약 100 평방 미터로 무인 점포는 회사의 사자 마스코트 “Sugelaning (蘇格 拉寧)”제품과 가구는 물론, 전체의 약 70 %를 차지하는 스포츠 오리지널 상품 외에 4 개의 주요 카테고리 상품이 전시되어있다 .


매장에 들어갈때 QR코드 방식으로 인증하는 다른른 무인점포와는 달리 Suning  은 매장에 들어갈때 간단한 얼굴인식을 통한 방식으로 인증을 한다. 입점에 앞서 사용자는 자신의 휴대폰에 Suning Finance 의 모바일앱을 미리 다운로드 하여 얼굴인식을 등록하여 결제인증이 필요하다. 매장에서는 얼굴을 스캔 후 사용자는 무인점포에 입점하여 쇼핑을 할 수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디지털이 가장 강력하게 기존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환, D2C채널구축, 옴니채널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추진의 필요성을 볼 수 있다.  출처:McKinsey

크로거(Kro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

크로거(Kroger)는 매장내에서 상품을 스캔한 후 별도의 체크아웃 없이 바로 계산대를 빠져 나갈 수 있는 쇼핑카트를 도입하였다. Caper가 개발한 'KroGo 쇼핑카트'를 신시내티에 있는 매장에서 시범서비스로...

Bacardi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Bacardi 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업태를 바꾸는 것에 익숙하다. 예전에는 회사명을 딴 럼주가 주력제품 이었지만 고객의 취향이 바뀌면서 위스키 브랜드에 주력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주류고객 과 신규고객에 접근하기 위하여 회사의 디지털접근의 진화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