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 인가?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인가? 오픈포럼 주요논의 Agenda 기업 디지털마케팅 전략의 우선 순위는? 디지털마케팅에서 크리에이티브란 무엇인가? 효과적인 퍼포먼스전략 이란 무엇인가? AD Tech의 등장에 따른 기업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바라봐야 하나? 기업,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랩 회사는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대응해야하나?※ 오픈포럼 진행은 세미나 발표방식이 아닌 관련업계전문가분들을 모시고 각 주제별 이슈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오픈포럼 신청하기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월마트(Walmart) 무인키오스크 픽업타워 설치확대Next article던킨도너츠는 어떻게 모바일 고객경험을 강화 하고 있나?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보고서(Report)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보고서]마스터카드(Mastercard),Hub & Spoke 모델로 AI전략을 추진하다 – 마스터카드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2025-05-22 [보고서]라쿠텐(Rakuten),AI 기술을 비즈니스 전반에 도입해 성장을 가속화 하다 -라쿠텐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2025-05-20 AI트랜스포메이션(AI Transformation;AX)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 성공적인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2025-05-19 성공적인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4가지 혁신 플라이휠(Innovation Flywheel)’ 운영모델 2025-05-18 e-커머스 소매업체가 스타트업처럼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바꿔야 하는 이유 2025-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