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Zynga)를 활용한 혼다(Honda)2013년형 Honda Accord 캠페인

Honda가 2013년형 Honda Accord 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의 인지도 및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기 위하여 Zynga를 활용한 Reward 기반의 모바일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2013 Honda Accord 의 프로모션 캠페인 “It Starts With You” 을 홍보하기 위하여 Zynga의 “Words With Friends” and “Scramble With Friends” 게임을 활용한  “Word of the Day”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캠페인과 연관된 “NEW, TECH and YOU”라는 키워드가 나오면 게임크레딧 이나 아이템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브랜드를 인지하도록 하였습니다.

Honda는 프로모션기간인 4일동안 220,000개의 혼다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스폰서 단어를 게임플레이에게 제공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Zynga’s First Reward-Based Mobile Advertising Campaign Launches With Honda 

 Zynga revs up mobile ads with Honda campaign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