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도 보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다 – Grill in Picture –

중남미 방송국 DirecTV가 아르헨티나에서 실시하여 화제가 된 캠페인이다. 아르헨티나 안고 있는 큰 문제는 ‘축구와 BBQ 사이에서 흔들리는 갈등’이다. 축구경기를 보면서 BBQ도 먹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고기의 탄 상태를 보러 갔다가 경기의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아르헨티나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하여 회사의 연구팀이 특별한 BBQ스토브인 ‘Grill in Picture’를 개발하였다.

HD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Wi-Fi를 통해 TV화면에 스토브의 라이브 영상을 표시해준다. 중요한 축구 경기를 보면서 고기의 탄 상태도 확인할 수 있는 원했던 ‘꿈의 스토브’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었다.

회사의 페이스북페이지에 게시된 영상은 게시 48시간에 1600건 이상의 댓글이 달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의 댓글 수를 초과하였으며, 13000건 이상의 공유가 이루어졌다.

DIRECTV SPORTS – Grill in Picture CASE STUDY from Italo Canepa on Vimeo.

관련참고기사:IRECTV SPORTS – Grill in Picture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