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침체 겪던 뉴욕타임스의 디지털 혁신 성공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 침체 겪던 뉴욕타임스의 디지털 혁신 성공 전략’ 오프라인 미디어의 대명사였던 뉴욕타임스는 어떤 디지털 혁신 전략을 통해성공적으로 부활할 수 있었을까요? 출처:투이컨설팅,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파트너 이승준 교수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해양수산 분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랜드 및 동향Next article현대모비스 디지털 스튜디오 ‘THE STUDIO M.’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스타벅스 인공지능 챗봇 더사이렌포탈: 디지털 혁신 여정의 새로운 시작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벅스는 지난 수 년 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로 시작한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는 데이터 분석, 비전 및 생성형 AI까지 활용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하고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