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Calvin Klien)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 추진

캘빈클라인은 2019년 봄에 청바지와 언더웨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을 중심으로한 디지털캠페인을 진행한다.

Digital First 전략추진을 위하여 #MyCalvins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hawn Mendes, Kendall Jenner, Jasmine Daniels, Anna Ewers, Jiali Zhao, Lulu Tenney, Ernesto Cervantes, Fernando Albaladejo, Timo Baumann 같은 유명인을 활용해 호기심, 동반자, 성적탐구 및 반항정신 등을 주제로 동영상을 제작해 모바일경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An image from Calvin Klein’s underwear campaign featuring Kendall Jenner.

동영상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뿐만 아니라 최근 10대들이 많이 활용하고 있는 TikTok에도 게재된다.

캘빈클라인은 2018년 11월말에 3분기 실적이 저조하게 나타나 2019년 2월에 디지털 퍼스트(Digital First)중심으로 마케팅 및 캠페인 전략을 추진 한다고 발표하였다. 고객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동영상 및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는 모델로 전환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2월부터 순수 인쇄광고는 종료하며 모든 파트너십은 디지털콘텐츠 주도로 진행된다.

관련참고기사:Calvin Klein Unfurls Spring #MyCalvins Campaign Dubbed ‘Our Now’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인재채용 방식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해서 CEO의 디지털비전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를 추진하기 위한 조직 및 인력구성도 중요하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시대에 마케팅 조직을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하나?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