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전략

2017년 9월 14일~15일 양일간 킨텍스에서 K Shop2017 컨퍼런스가 진행이 됩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되었습니다.

고객, 기술, 비즈니스의 변화에 따른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단계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법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공 사례와 옴니채널 2.0 전략을 소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컨퍼런스 참가신청하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맥도날도(McDonald ‘s)는 드라이브스루(Drive-thru) 대기시간을 어떻게 개선하였을까? -맥도날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맥도날드는 미래성장전략인 Bigger, Bolder Vision 2020(BBV2020)전략을 추진하면서 드라이브 스루 시간이 더 이상 길어지지 않도록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하였다.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미국 백화점 콜스(Kohl's)는 디지털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2)-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샤오미의 리테일 전략은 독특하다. 초기 온라인 판매 중심 전략을 버리고 2015년 9월 북경에 애플스토어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Mi Home(샤오미의 집)’ 매장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