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전략

2017년 9월 14일~15일 양일간 킨텍스에서 K Shop2017 컨퍼런스가 진행이 됩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옴니채널 2.0’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되었습니다.

고객, 기술, 비즈니스의 변화에 따른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단계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방법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성공 사례와 옴니채널 2.0 전략을 소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컨퍼런스 참가신청하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전통기업이 애자일 전략 추진을 위한 고려사항

현재의 계획 관행에 대한 불만은 또 다른 기본적인 관리 추세 인 조직의 민첩성 과 교차하고 있다. Scrum 및 LeSS와 같은 민첩성 방법으로 강화 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하나?(2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고객경험, 운영・관리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추진한다.

디지털경험 공간으로 진화하는 가상스토어(Virtual Store)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워 지면서 글로벌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경험강화를 위하여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Charlotte Tilbury, Clarins, Tommy Hilfige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