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KShop 2015 컨퍼런스 – 국내외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추진 전략

옴니채널 유통환경에서의 온,오프라인 매장   성공전략을 주제로 한 전문 전시회와 컨퍼런스 ‘K Shop 2015‘ 에서 9월2일(수) 첫째날 온라인마케팅 세션에 “국내외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추진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컨퍼런스는 3일간 30여개 전문세션으로 구성되며 첫째날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 둘째날은 현장 디지털 마케팅 전략, 셋째날은 디자인 전략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진호 옴니채널 팀장, 11번가 전광일 물류팀장, CJ CGV 이찬 과장 등이 리테일 현장에서의 생생한 사례를 들려주고 참가자들과 성공전략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참가신청:http://www.kshop.org/2015/c1.php?s=41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경험 공간으로 진화하는 가상스토어(Virtual Store)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워 지면서 글로벌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경험강화를 위하여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Charlotte Tilbury, Clarins, Tommy Hilfiger,...

시세이도(Shisedo)는 왜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를 시작하였는가? – 시세이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D2C 추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D2C 및 옴니채널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최근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라이브커머스 진행은 전세계 88개국에 있는 시세이도 뷰티컨설턴트(Beauty Consultant)가 화장품 및 메이크업 방법 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고객이 실시간으로 뷰티컨설턴트 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TGIF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은 60개국 900이상의 레스토랑에 AI 와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매장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