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비전 및 리테일인털리전스기반 매장내 선반 데이터 분석 ‘Trax’

Trax는 싱가포르가 본사지만 개발팀은 이스라엘에 두고 있다. 주로 컴퓨터 비전 및 리테일인털리전스  분석 전문회사로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내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이미지를 분석하여 매장관리를 효율화 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Trax는 Retail Execution ,   Shelf Intelligence Suite , Retail Watch 의 3가지 제품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매장내 상품배치 및 구성을 효율화하여 매출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CPG 기업 및 리테일 업체가 가격, 머천다이징, 물류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한다.

Trax는 Nielsen과 제휴하여 머천다이징 과 매출의 관계를 더 잘 파악하기 위하여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매출증대라는 목표아래 이러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하여 제품위치 및 제공상품을 최적화하고 있다. 50개국 175개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고객사로 Coca-Cola, AB InBev, Nestle, Henkel, PepsiCo  등이 있다.

관련참고기사:Retail intelligence firm Trax closes $64M investment in order to provide better insights and drive growt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메타버스 트렌드 레포트 -New normal:Metaverse –

UX컨설팅 기업인 라이트브레인 에서  ' 메타버스(Metaverse)'를 주제로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였습니다.  메타버스(Metaverse)는 가상·초월(meta)과 세계·우주(universe)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 세계를 뜻합니다. 2020년 초만 하더라도 메타버스가 태동기에 불과하다고...

기업내 디지털기술 적용에 따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과

기업내 디지털기술 적용에 따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과 조사 결과 조직구성원들의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통한 경험향상 효과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비용절감, 기존 프로세스의 개선을...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가장 중요한 과제는 지금까지 TV, 옥외광고, 라디오, CM에 의존해온 하이네켄의 브랜드를 디지털 시대에 적응시키는 것이다. Nuno Teles 는 디지털을 주축으로 지난 2년간 데이터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