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리 기업들은 대부분의 영역에서 디지털전환, 융합기술의 상황에 맞닥뜨리고 있습니다. 나 혼자 보다는 때론 경쟁자와, 때론 타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셈이죠. 이베이코리아 나영호 전략사업본부장은 ‘디지털 전환의 파트너 – 스마일페이 협업사례’를 통해 얼핏보면 연관성 없어 보이는 이커머스 기업과 신용카드사·면세점·간편결제사·편의점 등이 어떻게 협업했는지 성공사례를 소개합니다.
출처:비즈워치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방식 변화, 생성형 AI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