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코로나 시대의 오픈 이노베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한국일보 스타트업 상생 컨퍼런스 [위드(with) 코로나 시대의 오픈 이노베이션]_코로나시대, 대기업-스타트업의 상생솔루션을 찾는다 출처:한국일보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 써브웨이 프랜차이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Next article삼양그룹의 RPA 도입 이후 효과는? 삼양그룹 RPA 사례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나이키(Nike) 2025년까지 D2C 매출비중 60%확대 최고기술책임자(CTO) 그들은 누구인가? 리테일 기업은 왜 인공지능 회사를 M&A 하는가? – 리테일 기업의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