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코카콜라는 어떻게 인공지능 기술로 고객경험을 향상시켰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산업간 경계가 붕괴되고 비즈니스 생태계가 변화되면서 기존 전통 기업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면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중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Next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뱅킹 플랫폼 혁신: 신한의 AI 뱅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신한금융그룹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된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AI 상담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소개합니다. AI 상담을 위한 전략적 기획부터 제작, 관리, 학습에...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 컴포저블 커머스(Composable Commerce)는 무엇이고 어떻게 구현할 것 인가?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