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타오바오의 라이브 커머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타오바오의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3D 인터렉션 쇼핑 체험Next article포드자동차는 보스턴 다이내믹의 로봇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가?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실패 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