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기능으로 사진을 5배 Zoom In – # InstazoomZ5 by Sony Xperia FR-

프랑스 소니 모바일이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폰 Xperia Z5는 소니카메라의 최신 기술을 탑재하였습니다. 약 2300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하였으며, 5배줌으로 아주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뛰어난 성능을 알리기 위하여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사진 확대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에 착안해 소니는 아래의 그림을 게재하였습니다. 객실수가 많은 아파트 상공에 떠 있는 UFO, 문어다리, 공룡 등이 있는데 상세한 내용은 확대하지 않으면 볼 수 없습니다.

이 사진에 ‘Instazoom_x2’라는 태그를 붙일 수 있어 누르면 이미지를 2배로 확대한 페이지로 전환됩니다. 여기에서는 사진이 4배 분할되어 있고 각각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다시 태그를 클릭하면 이번에는 3배줌, 4배줌, 5배줌으로 확대되면서 이동하게 됩니다. 즉 Xperia Z5의 5배줌을 체감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에 붙여져 있는 태그에 암호가 숨겨져 있으며 4월4일부터~18일까지 캠페인 기간중 이미지의 어딘가에 숨겨진 비밀코드를 풀면 추첨을 통해 UEFA챔피리언스 리그 결승전 티켓을 선물하였습니다.

#InstazoomZ5 by Sony Xperia FR from Rosbeef! on Vimeo.

관련참고기사: #InstazoomZ5, the first ZOOM on Instagram by Sony Xperi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일본 리테일 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투자 예산 확대

일본 리테일업체들이 디지털 분야의 투자를 확대한다. 이온은 인터넷 쇼핑몰의 강화와 물류 자동화를 위해 2022 년까지 3 년간 최대 1 조엔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아마존(Amazon)과의...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월마트(Walmart)의 매장직원 교육 – 월마트 ‘스파크시티(Spark City’ –

월마트는 매장내 업무 및 고객접객에 대응할 수 있는 직원 교육에 시물레이션 게임인 '스파크시티(Spark City)' 를 활용하고 있다. 스파크 시티는 슈퍼센터에서 매장재고관리, 상품보충,...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