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에서 세익스피어를 듣다. -Taxi Drama

택시운전기사가 승객에게 자신의 연애스토리를 애기합니다. 승객들이 진지하게 기사의 애기에 몰입해서 들으면서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그러다 점점 목적지에 가까이 올때 운전기사가 나머지 이야기를 더 듣고 싶으면 ‘Yugoslav Drama Theatre’를 방문하라고 합니다.

기사가 애기한 내용은 자신의 연애스토리가 아닌 세익스피어 와 도스트예프스키의 소설내용이었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스토리를 극장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바이럴캠페인이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Taxi Dram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캘빈클라인(Calvin Klien)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 추진

캘빈클라인은 2019년 봄에 청바지와 언더웨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을 중심으로한 디지털캠페인을 진행한다. Digital First 전략추진을 위하여 #MyCalvins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hawn Mendes, Kendall...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1)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D2C플랫폼 구축, 마케팅 및 고객관계 관리방안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D2C 브랜드 및 채널을 어떻게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미국 리테일 업계는 아마존으로 인해 2008년 금융위기보다 심각한 위기 상황으로 내몰리고 있다.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 새로운 고객가치로 무장한 디지털 포식자가 기존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 리테일 업계의 최우선 과제는 디지털로의 전환, 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변화된 환경에 맞춰 기존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 모델, 시스템을 전환하는 것을 말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