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DX Strategy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테슬라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엘론 머스크의 트위트 파급력이 커서 그 자체가 테슬라의 광고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코로나-19 상황에서도 테슬라는 광고하나 하지 않고 작년에만 100만대나 되는 자동차를 출시하였다.광고는 하지 않는 대신에 이 비용을 고스란히 R&D에 투자를 하고 있다. Ford 와 Toyota의 판매된 자동차당 광고 및 R&D 총 지출 비용은 3,171달러에 달하며, 이는 Tesla가 혁신에 투자한 금액과 거의 비슷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직장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디지털관련 도서 8권의 책에 선정Next article미래의 의료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이 될 것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위한 전문 콘텐츠 서비스 ‘AI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오픈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부터 비즈니스 모델 혁신까지 최신 트렌드 제공- 글로벌 주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및 AI 비즈니스 모델 혁신 사례 분석- 기업... [보고서]럭셔리 브랜드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는가? – 럭셔리브랜드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럭셔리 업계가 AI를 도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으나, 금융이나 유통 업계에 비하면 아직 시작 단계다. 금융과 유통 기업들은 이미 AI로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물류를 관리하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 이벤트 보다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 세포라(Sephora) 상하이에 미래형 컨셉 매장 오픈 [보고서]다보스포럼2025 글로벌 주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Davos Forum2025 ‘Industries in the Intelligent 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