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옴니채널&O2O어떻게 할것인가? – 유일한 아카데미 –

유한양행에서 진행하는 유일한 아카데미에서 2016년 1월25일(월)에 “옴니채널&O2O어떻게 할것인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유한양행이 급변하는 시장 환경을 혁신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는 ‘청년 유일한’을 찾기 위해 ‘유일한 아카데미’를 열고, 오는 21일까지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유일한 아카데미는 대학생들의 인문학적 플랫폼, O2O 플랫폼, 상생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의 이해를 높여, 청년 창업가를 양성하는 미래 인재 양성 프로젝트다.

30명 내외가 함께 하게 될 이번 프로젝트의 주제는 ‘플랫폼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뷰티&헬스 산업’이며, 선발된 대학생들은 플랫폼 비즈니스 시장 분석 실습, 뷰티&헬스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기획서 작성 멘토링을 받게 된다.

멘토링에는 마켓캐스드 김형택 대표, 카이스트 이민화 교수, 수컨셉션 이수향 대표, PYH 박용후 대표(전 카카오톡 홍보이사), 더플레이그라운드 김홍탁 대표(전 제일기획 마스터), 밸류헌터 신성진 대표, 비전아레나 조용호 대표, 브랜드콘 예수경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유한양행 전지원 미래전략실 팀장이 참여한다.

더불어 마지막 주에 진행되는 ‘뷰티&헬스 플랫폼 아이디어 콘테스트’에서 우수 성적을 보인 청년에게는 장학금과 상패 및 상장이 주어진다. 또한, 개별평가 우수자에게는 유한양행 인턴십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1월 21일까지 유한양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메일(creators@yuhan.co.kr)로 접수하면 된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매장내 디스플레이를 혁신하다 – 쿨러스 스크린(Cooler Screen) –

쿨러스크린에는 카메라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인식을 통하여 누가 어떤 상품을 보고, 어떤 제품을 선택하였는지를 분석할 수 있다. 얼굴인식을 통한 인공지능 분석을 통하여 고객의 성별, 나이를 분석하여 고객에 맞는 적합한 광고를 실시간 노출할 수 있다.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조조슈즈(ZOZOSHOES) 매장을 오픈하였다. 조조슈즈는 조조슈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집에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조조매트(ZOZOMAT)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자신의 발사이즈를 측정한 후 기존 신발브랜드 중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