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2018년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에서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발표 및 디지털마케팅 관련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을 모시고 2018년 디지털마케팅 주요 이슈를 논의하는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오픈포럼을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오픈포럼 신청하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유통대기업은 왜 스타트업을 M&A하는가?

개인위생용품, 식료품, 음료제품등의 다른 카테고리에서도 동일한 패턴의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접근은 R&D기능을 체계적으로 아웃소싱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 모델은 특히 제약업계에서 분명하게 볼 수 있다. The Economist가 지적한 것처럼 대기업은 직접 신약개발을 하지 않고 다른 기업을 인수해 판매 및 규제대응, 통합처리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

일본 이온그룹(Aeon Group)은 2017년 12월에 2020년을 향한 중장기 경영전략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발표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