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메이츠(Postmates) 온디맨드(On-Demand) 배송서비스 ‘Plus unlimited’ 런칭

포스트메이츠는 각 도시의 로컬식당과 맥도널드, KFC 등 패스트푸드점 스타벅스 등의 음식을 회당 3.99달러의 수수료를 받고 음식을 배달해 주는 대표적인 서비스이다.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 서비스와 유사한 서브스크립 딜리버리서비스(Subscription Delivery Service)를 포스트메이츠(Postmates)가 런칭하였다. 매월 9.99달러의 Subscription Delivery Service 인 ‘Plus unlimited’를 제공하고 있다. 30달러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lus-unlimited-00-lockup

American Apparel 등 천개가 넘는 파트너들이 머천트 프로그램(Merchant Program)에 참여하고 있다. 파트너들을 구매당 15~30%의 수수료를 지불 한다.  American Apparel은 포스트메이츠(Postmates)와 협력해 전국 79개 점포를 통해 티셔츠, 드레스, 진등 50개 베이직 아이템을 1시간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은 포스트메이츠 앱을 통해 의류를 주문하고 1.99달러의 배달비를 지불하면 된다. 배달 서비스는 전국 31개 도시, 79개 매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포스트메이츠는 연말까지 40개의 도시로 확대하고 파트너수도 1만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참고기사:Postmates launches Amazon Prime-style subscription service, hits 1 million monthly deliveri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오랜 기간 동안 이케아(IKEA의)의 차별화 요소는 매장경험에 있었다. 미로 같은 매장 레이아웃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  다양한 가구를 체험하는 즐거움, 저렴하고 푸짐한 푸드코트를 기반으로 방문고객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근본적으로 기업의 업(業)을 재 정의하라 -자라(ZARA) 이봉진 대표 강의리뷰-

업 의 본질이 변화하고 있다. 2010년의 구찌패션콜렉션은 아름답고, 멋지고, 세련되어 있는데 2019년의 콜렉션은 난해하고, 이상하면서, 파격적인 형태로 변화가 되었습니다. 현재 기존에 우리가...

CDO(Chief Digital Officer)는 조직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BCG조사에 따르면 2016년에 10%에 불과했던 기업내 CDO직위가2020년에 65%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기업내 CDO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라 파괴자, 혁신적인 통합자, 시장지향적인 전문가, 기술통합자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