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최근 WEB3가 주목을 받으면서 나이키, 아디다스, 스타벅스, 구찌와 같은 전통 기업들도 메타버스와 NFT를 비즈니스 모델 혁신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Next article글로벌 푸드테크 투자동향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전통기업이 애자일 전략 추진을 위한 고려사항 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끝났는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종말의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