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출처:컴퓨터월드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의 시대, 직원경험을 통한 조직 혁신 방안Next article2030 일하는 방식의 미래 Similar Articles 산업형 메타버스와 디지털 트윈 TV-Tech Digital Initiative Group - 산업 디지털 전환의 시대,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기술은 인공지능(AI), 5G 등과 함께 세상을 바꿀 제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 장비나 공간을 가상... 생성AI(ChatGPT)를 활용한 UX디자인 적용 사례 TV-Tech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ChatGPT)를 활용한 UX디자인 적용 사례 https://youtu.be/iSPuLH_NKTU 출처:Awesome UX (어썸유엑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인공지능 기반 패션 코디 서비스, UNIQLO IQ Read more 포드(Ford)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CEO교체 Read more 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