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피지컬과 디지털 세상을 통합하는 스타벅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독특한 메뉴와 눈길을 끄는 MD로 사랑받고있는 스타벅스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리테일 기업의 D2C 전환 어떻게 할 것인가?- 전통 리테일 기업의 e-Commerce 대응 및 D2C전환 전략 –Next article디지털 탈바꿈 지표, 3A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NRF2025 리테일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트렌드 및 글로벌 기업 대응 전략 분석 스티브 잡스의 7 가지 리더십 교훈 아마존(Amazon)이 고객의 체형데이터를 분석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