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필립스 매장 인도어 네비게이션(Philips Lighting Indoor positioning)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필립스 매장 인도어 네비게이션(Philips Lighting Indoor positioning)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UPS드론 배달 테스트 – UPS Tests Residential Delivery Via DroneNext article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인가?(1편) Similar Articles 나이키는 이제 운동화 회사가 아니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22일 0 나이키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가장 잘 진화하는 전통 회사라는 평가가 많죠. 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운동화를 만들어 팔면서 사람들이 운동화는 소비하는... Read more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5일 0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저자 코멘터리. D2C와 구독모델의 전략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월마트(Walmart)의 Marc Lore이 말하는 월마트의 디지털리테일 혁신전략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7년 10월 10일 0 현재 월마트(Walmart)의 e-Commerce를 주도하고 있는 Jet.com 의 'Marc Lore'가 Shop.org 컨퍼런스에서 그 동안의 전략추진 내용을 Keynote에서 발표하였다. 맥도날도(McDonald ‘s)는 드라이브스루(Drive-thru) 대기시간을 어떻게 개선하였을까? -맥도날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9년 11월 6일 0 맥도날드는 미래성장전략인 Bigger, Bolder Vision 2020(BBV2020)전략을 추진하면서 드라이브 스루 시간이 더 이상 길어지지 않도록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하였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12월 14일 0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를 말할 때 D2C(Direct to Consumer)와 동일한 개념으로 정의를 내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D2C와 상호보완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가...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