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T-mall 컬렉션 ‘See Now Buy Now’ 패션쇼
Next article스마트 미러 기반 Virtual Fitness
Similar Articles
B2B만 하던 회사가 어떻게 순식간에 D2C 회사가 됐을까?
B2B만 하던 회사가 어떻게 순식간에 D2C 회사가 됐을까?
반도체, 화학, 철강회사는 전통적으로 B2B 회사입니다. 대리점을 통해 기업에 판매해왔죠. 그런데 최근 이런 B2B 회사들까지 나이키의 D2C...
미국 리세일의 대명사 ‘스레드업’ 분석
미국 리세일의 대명사 ‘스레드업’ 분석
최근 미국 유통업계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꼽으라면 ‘리세일’입니다. 이 리세일의 대명사가 바로 스레드업이죠. 헌옷만 팔아 나스닥까지 상장해 1조6천억원 기업가치입니다. MZ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