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화장품 체험매장에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중인 세포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글로벌 코스매틱 기업인 세포라는 뷰티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장 잘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제품, 파트너, 고객을 모두 통합한 세포라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나다Next article다양한 분야에 AI를 도입하고 있는 금융사들! 어떻게 사용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삼성전자의 AI 기반 SmartThings 인텔리전스 플랫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삼성전자 SmartThings가 어떻게 Amazon SageMaker를 활용하여 지능형 IoT 플랫폼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거대한 네트워크에서 재실 여부를 파악하고,...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NRF컨퍼런스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7가지 트렌드 AI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계획하기 위한 Andrew Ng의 5 단계 프레임 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