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가상피팅 모델이 입은 핏이 구매를 결정한다.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리테일 세상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가상피팅 모델이 입은 핏이 구매를 결정한다.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리테일 세상리테일 기업은 디지털 기반의 구매경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면서 고객이 상품을 편리하게 탐색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월마트가 인수한 지킷, 그리고 아식스가 인수한 아우라 비전의 재미난 사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정치, 경제, 문화, IT 분야만 다루는 이색 미디어 스타트업, Puck의 사업모델Next article현대백화점 리테일테크랩 인공 지능 무인 스토어 개발 여정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혁신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성공적인 R&D전략은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끝났는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종말의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