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고양이는 불행이 아니라 행운을 가져다 준다 – The Lucky Black Cat –

버려진 고양이를 치료하고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브라질 비영리 단체 RSPCA 는 검은고양이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서양에서는 검은고양이는 불행을 초래 한다 라는 미신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검은 고양이 입양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어 보호하는 고양이중 약 70%가 검은 고양이로 대부분은 시설에서 일생을 보낸다.

RSPCA는 이런 검은고양이의 불길한 이미지를 불식시키기 위하여 ‘Lucky’ 라는 이름을 붙인 고양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  ‘Lucky’ 는 놀라운 경품 당첨율을 자랑하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검은고양이’  이름으로 Lucky의 이름으로 복권이나 각종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결과 태블릿, 스마트폰, PS 등의 고가의 경품을 비롯해 몇 개월동안 18번이나 경품에 당선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소개하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zYEwtu4DDTk]

관련참고기사:The Lucky Black Ca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