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견고한 보험업계에 불어닥친 혁신의 아이콘, 토스인슈어런스의 린스타트업 적용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영업 자제 조치로 인해 보험사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보험업계에서 적용한 린 스타트업 접근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메타버스로 변화될 우리의 일상Next article불확실성의 시대, 성공을 만드는 어도비의 변화 & 혁신의 리더십 스토리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옴니채널(OmniChannel) 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 인가? 2025년 주목해야할 10가지 전략기술 트렌드(Gartner)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