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견고한 보험업계에 불어닥친 혁신의 아이콘, 토스인슈어런스의 린스타트업 적용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영업 자제 조치로 인해 보험사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보험업계에서 적용한 린 스타트업 접근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메타버스로 변화될 우리의 일상Next article불확실성의 시대, 성공을 만드는 어도비의 변화 & 혁신의 리더십 스토리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바클레이카드와 애플의 고객경험 혁신 스토리 2020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가?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