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따라다니는 저주 광고 – YOU ‘RE NOW CURSED –

보드카 브랜드 Svedka는 미국에서 할로윈 홍보를 위하여 세상에 드문 ‘저주’에 연관된 리타게팅 광고를 전개하였다.

Svedka 보드카 배너 광고가 사용자를 “따라 다니며” 자신이 하는 일을 알 수 있는 배너 광고를 게재하였다. 저주메시지는 사용자 정보를 기반하여 표시됨, 예를 들어 늦게까지 핸드폰을이나 테블릿을 시청하거나 동영상을 보는 것은 물론 거주지를 기반한 메시지도 표시한다.

이러한 저주를 없애기 위해서는 Svedka보드카 사이트를 방문하고 Clickbait 뉴스기사를 공유하여 저주를 깨야 배너가 나타나지 않는다.  더불어 친구들 중 한명이 기사를 클릭하면 Rickroll 스타일로 리다이렉되어 쿠키를 기반하여 악몽비디오의 저주가 다시 시작되게 된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FoXzLhBRwh0]

관련참고기사:SVEDKA VODKA’S CREEPY HALLOWEEN BANNER ADS FOLLOW YOU AROUND THE INTERNE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