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고객여정을 기반한 옴니채널 구매 프로세스 –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공지능이 옷을 추천해주는 아마존 에코 룩(Amazon Echo Look)Next article리테일 매장의 뉴로마케팅 활용 –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Similar Articles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LQgUzfyEyB0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까르푸(Carrefour),데이터중심,디지털우선으로 AI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다 -까르푸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끝났는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종말의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