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AWS Cloud Week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 김준형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김수진 아모레퍼시픽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Next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향숙/에스원 인프라컨설팅 사업팀장 -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https://www.youtube.com/watch?v=xJTxZEwFUhQ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보고서]파나소닉 커넥트는어떻게 사내 ChatGPT 를성공적으로 도입했나?- 파나소닉 커넥트 ChatGPT 단계별 도입 및 추진성과 –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