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AWS Cloud Week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 김준형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김수진 아모레퍼시픽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Next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트랜스포메이션(AI Transformation;AX)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 성공적인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4편) 2025-06-23 아마존(Amazon) CEO 앤디제시(Andy Jassy)가 직원들에게 보낸 E-mail ‘생성형AI 비전 및 일하는방식의 변화’ 2025-06-19 AX 시대의 핵심 엔진 : AI Agent로 판을 바꿔라 2025-06-19 금융사 생성형 AI 현안과 과제 2025-06-18 AI로 실현하는 구매 비용 절감 20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