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글로벌 디지털마케팅트렌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한국해양수산개발원이 진행하는 수산식품 디지털마케팅 활용방안 온라인 세미나에서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내용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 시작을 위한 5 단계Next article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 초기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위한 TIP : 핵심지표 확보하기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