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금융에서 채널 비즈니스 허브는 왜 만들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금융에서 채널에 대한 요구사항이 많아지고 있다. 이 요구사항은 무엇이 있고, 요구사항들로 인해 채널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미래 대응 채널 아키텍처의 방향성에 대해 살펴본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마트 장보기, 배송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Next article제조 산업 분야 AR서비스 적용 사례 및 허들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 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 시작을 위한 5 단계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