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금융에서 채널 비즈니스 허브는 왜 만들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금융에서 채널에 대한 요구사항이 많아지고 있다. 이 요구사항은 무엇이 있고, 요구사항들로 인해 채널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미래 대응 채널 아키텍처의 방향성에 대해 살펴본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마트 장보기, 배송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Next article제조 산업 분야 AR서비스 적용 사례 및 허들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디지털마케팅 전략추진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역량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리뷰 – 국내 금융챗봇 서비스, 어디까지 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