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 카페24 송종선 총괄이사 출처: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과 NFT비즈니스 현황 및 서비스 활성화 전략 -BCG 진창호 파트너 –Next article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베인앤드컴퍼니가 선정한 2024년에 주목해야할 24개 AI 리더 기업 제로 소비자(Zero Consumer): 그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중요한 이유 2025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