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유관부서의 역할은?

IT부서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를 도입하는데 유관부서의 클라우드에 대한 이해와 준비도 함께 필요하다.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비 IT부서의 역할은 다음과 같다. 



Finance 재무팀
총 소유 비용 (TCO) 계산을 넘어서 클라우드 컴퓨팅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업은 클라우드 비용을 관리, 최적화 및 예측하는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민첩성에 대한 요구를 균형있게 조정

Compliance 감사/윤리/규제 담당
제어와 혁신간에 적절한 균형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 클라우드 인프라의 일시적인 특성을 감사하기위한 최신 메커니즘과 도구를 제대로 이해하여 거버넌스 및 규정 준수를 통한 디지털 혁신 노력의 기반에 기여.

Procurement & Legal 구매와 법무
더 많은 조직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함에 따라 파트너 솔루션 및 서비스의 에코 시스템에 액세스하는 데 따른 마찰을 줄여야 할 필요성. 새로운 관행을 전략적 이점으로 활용 하여 내부 구매 경험을 단순화하면서 디지털 혁신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HR 인사
클라우드 혁신 여정에 기여할 수있는 가장 큰 공헌 중 하나 는 조직 내에 이미 존재하는 인재를 발굴하는 것

Sales 영업
클라우드 IQ가 높은 영업 팀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고객과 대화 할 수있는 능력은 팀을 관련 솔루션과 보다 직접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 자리 매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