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펩시, CJ제일제당 몽땅 뛰어든 D2C 물결

최근 유통 트렌드를 설명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D2C’이죠. 제조사가 유통업체나 플랫폼을 거치지 않고 자사 앱, 자사 쇼핑몰에서 직접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죠. 나이키, 펩시코, 그리고 CJ제일제당 같은 회사는 왜 아마존, 쿠팡을 두고 직접 판매하는 것일까요?

 출처:티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