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네이버클라우드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최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재택근무자는 114만명으로 전년 대비 2배 이상, 2019년과 비교하면 12배 이상 급증했습니다. 팬데믹 상황에서 기업 비즈니스와 일상 생활은 언택트 기반으로 전환되는 변화를 겪었으며 재택 근무 혼합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은 계속 확산돼 왔습니다.

코로나의 위험성이 대폭 낮아진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열려도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은 계속 확산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합니다. 오히려 기존 경험을 바탕으로, 출입 장소 및 이동 제한이 사라지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더욱 진일보한, 고도의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현해 나갈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기업 고객들은 기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직원들이 느낀 단절감, 비대면 업무 훈련의 부족함 등을 해결할 수 있는, 고도화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툴의 도입 필요성을 강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단말기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그대로 이어갈 수 있는 데스크톱 환경, 사무실 내외부에 상관없이 원활한 접속과 업무 연속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보안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안과 업무 연속성, 직원 생산성을 모두 보장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는 발전된 첨단 IT 인프라와 솔루션이 필수입니다.

출처:allshow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