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 사진 모델이 되다 – Repicturing Homeless –

노숙자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22년전에 창간된 독일 스트리트 잡지 fiftyfifty는 길거리 잡지를 판매하고 매출의 일부를 판매자의 수익을 제공하여 자선이 아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노숙자에게 가지고 있는 선입견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 부정적인 인식이 강하다. Fiftyfifty는 이미지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와 제휴하여 이러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없애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두 회사는 Repicturing Homeless 라는 사진 판매 사이트를 제작하였다. 비즈니스, 여행, 디자인 등 Getty Images에서 자주 다운로드되는 테마에 따라 11명의 노숙자를 모델로 사진을 촬영하여 홈페이지에 게재하였다.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면 판매이익은 Fiftyfifty에 기부되어 노숙자들이 자립할 수 있는 아파트를 제공하는 자금으로 사용된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e2k5rvy_QyE]

관련참고기사:Repicturing Homeles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