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New Balance) 3D프린팅 제작 운동화 출시

뉴발란스(New Balance)는 3D Systems와 협력하여 회사의 DuraForm Flex TPU를 SLS 에라스토 메릭분말을 활용한 런닝슈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3D프린트를 통해 제작되는 부분은 신발전체가 아닌 발바닥에 닿는 부분과 고무밑창 사이에 끼워지는 충격을 흡수하는 미드솔(Midsoles) 부분이다.

뉴발란스는 3D출력으로 사용자의 다리와 주행방법에 따라 매우 다양한 형태의 미드솔을 만들수 있게 되었다. 뉴발란스는 고급측정 장비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달릴 때 발 바닥의 어느 부분에 가장 큰 힘이 걸리는지를 측정하고 이에 맞춰 적절한 부분의 쿠션을 증가 시킬 수 있다.

3D프린터로 개발된 신발은 2016년 4월 이후 판매된다.



관련참고기사:New Balance Hits its Stride in Tech with 3D Printed Midsol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