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원을 배달해 드립니다. – Your wishes delivered-

미국 UPS는 콜로라도에 사는 3명의 아이들을 배달원으로 채용해 실제로 택배를 배달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기획하였습니다.

평소 UPS를 사랑하고 동경하는 아이에게는 유니폼을 입고, 직접 차를 몰면서 배달하는 것은 꿈만 같은 일입니다. 원래 이 캠페인은 작년에 UPS가 ‘Carson’이라는 소년을 위해 실시한 캠페인의 속편입니다. Carson은 4살 때부터 UPS트럭을 좋아하고, 택배아저씨하고도 단짝처럼 지내며, 택배가 올때마다 함성을 지으며 좋아하는 광팬이었습니다.그런 소년을 위해 UPS는 그에게 작는 배달차량을 선물하여, UPS직원으로 각 가정을 돌며 짐을 보내는 일을 맡겨서 배달을 하게 합니다. 유튜브에 게시된 캠페인 동영상은 36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번에는 Carson의 어머니가 “자신의 아들이 겪은 놀라운 경험을 다른 아이들에게도 경험시켜 주고 싶다” 라는 희망에 따라 3명의 UPS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선발하여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Driver Training Camp을 통해 3명의 아이에게 소형 UPS배달 자동차를 지급하고, 선배인 Carson이 배달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는 훈련을 거친 후 아픈 아이들 과 그 가족을 지원하는 숙박센터인 ‘Ronald McDonald House’에서 깜짝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소망하는 꿈을 실현시켜주고, 누군가에게 따뜻한 도움을 제공해 행복해질 수 있다는 기쁨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bMxXz2sdmI]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