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해시태그를 모으면 시원한 음료가 공짜 – It’s 7Up vs the Heat –

아르헨티나의 힘든 여름의 더위를 시원한 음료로 극복할 수 있게 ‘7Up’이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광장에 상단에는 거대한 온도계 게이지가 있고 하단에는 ‘7Up’ 이 있는 자판기를 설치하였다. 온도계 게이지는 #CALOR(더운) 의 해시태그가 붙은 게시물이 많이 포스팅될 수록 온도계 게이지가 올라간다.

게시물의 양에 따라 Moderado , Intenso, Extremo 로 게이지가 점점 올라가게 된다. 온도계 게이지가 ‘Extremo’ 끝에 가면 자동으로 자판기가 오픈 되면서 시원한 ‘7Up’을 마실 수 있게 하였다.

관련참고기사:It’s 7Up vs the Hea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