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Next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Similar Articles 공공기관 생성형 AI 도입 사례 및 확대방안 세미나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공공기관의 생성형 AI 도입 필요성과 함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특히, 키스텝(KISTEP)의 사례 발표를 통해 몇 가지 구체적인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키스텝은 자체... 생성형 AI의 활용: 글로벌 보험회사를 중심으로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위험 관리, 금융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은 왜 인공지능 회사를 M&A 하는가? – 리테일 기업의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왜 명품 브랜드는 메타버스(Metaverse)플랫폼을 구축하는가? 디즈니랜드에서 배우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전략: 마법 같은 고객 경험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