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Next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까르푸(Carrefour),데이터중심,디지털우선으로 AI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다 -까르푸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NFT 자산을 한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는 ‘NFT 뱅크’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