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데이터로 읽는 고객의 마음, 이마트앱 개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개인 별 할인 혜택은 물론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통해 e머니로 보상까지?! 이마트 앱이 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 출처:신세계 그룹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KB금융 클라우드 추진전략Next article인공지능이 관리하는 스마트 공장 Similar Articles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향숙/에스원 인프라컨설팅 사업팀장 -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https://www.youtube.com/watch?v=xJTxZEwFUhQ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뱅킹 플랫폼 혁신: 신한의 AI 뱅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신한금융그룹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된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AI 상담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소개합니다. AI 상담을 위한 전략적 기획부터 제작, 관리, 학습에...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 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 시작을 위한 5 단계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