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독일 계좌 N26ㅣ유럽 독일 여행, 교환학생은 꼭 알아야 할 모바일뱅크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N26은 25개국에서 7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중인 모바일 뱅크입니다. 호라이즌벤처스, 텐센트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독일을 여행하거나 교환학생으로 갈 경우 꼭 알아야하는 N26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DS부문의 DX(Digital Transformation)를 이끌어가는 혁신센터의 모든 것Next article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소셜미디어의 구독서비스 패권경쟁, 승자는 과연 누구? Similar Articles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아바타 기반 ai챗봇인 슈퍼챗은 백설공주, 셜록홈즈와 같은 소설 속 주인공은 물론 의사, 정원사, 요리사 등... 쿼라가 출시한 AI 챗봇 Poe는 챗GPT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까?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지식 커뮤니티인 쿼라에서도 gpt와 유사한 챗봇인 poe를 출시했습니다. 쿼라가 출시한 ai챗봇 poe는 챗gpt pro의 강력한 경쟁서비스로 거론되면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Poe는 어떤 서비스인지 영상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중소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는 이유는?(2편)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