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2018년 3월 14일 디지털마케팅서밋에서 ‘디지털마케팅이 바꾸는 리테일의 미래:고객경험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내용입니다.
매장의 쇼루밍 현상이 늘어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구매형태의 변화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들은 고객경험을 높여주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실시간 및 개인화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의 끊김없는 고객경험(Seamless Experience)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리테일 기업들의 디지털을 기반한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략 및 사례들을 발표하였습니다.
관련내용이 업무를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자료에 관한 문의는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www.digitaltransformation.co.kr)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