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서밋 2018 -마케팅의 미래를 만나다 –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8이 오는 3월 14-15일에 어김없이 국.내외 각분야 전문가로 이루어진 강연진과 함께 여러분을 찾아 옵니다. 우리는 이번 마케팅 지식 포럼을 통해서, 여러분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더 높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디지털의 속도는 멈출 줄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늘 영화나 신문기사에서 보던 것들이 바로 현실로 다가오는 세상입니다. 마케팅도 그 기법이나, 트렌드를 따라잡기가 매우 힘들어 졌습니다.

올해 초는 또 가상화폐 논쟁에서, 블록체인 테크놀러지의 혁명이 불러올 미래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DMS 2018에서는 이러한 미래 지향적 추세를 반영하여, AI, Data Driven Marketing 그리고 블록체인을 비롯한 미래 기술의 마케팅산업에 대한 영향까지,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마케팅 채널, e커머스,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테크놀러지, 데이터 융합 마케팅의 6개 트랙에서 40여명의 국내외 연사와 함께, 올 한 해를 이끌 흥미로운 마케팅 어젠다를 다룰 예정입니다. 직접 참가하셔서 뜨거운 열기도 느끼시고, 전문가의 혜안도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에서는 3월 14일에 ‘디지털 마케팅이 바꾸는 리테일의 미래: 고객 경험 마케팅 전쟁’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참가신청하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