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위한 가이드북 입니다. 기업의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본적인 개념과 단계별 실행방안 과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KOTRA 현지 해외무역관에서 주요 국가별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동향과 진행사례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마케팅을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실용적이고 유용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PART1은 디지털마케팅에서 잠재고객을 정의하고 충성고객으로 이끌어 낼 수 있는 이론과 실천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디지털마케팅 콘텐츠 와 미디어(캠페인)활용방법과 마케팅의 효과측정하는 방법까지 제안하며, 나아가 독자가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주요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뷰)와 다양한 마케팅 Tool의 사용법도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PART2는 해외진출 전략수립을 위해 필요한 주요 국가별 디지털마케팅 추진환경, 생생한 지역사례, 문화적인 특성과 정부제도 등 국가별 상이한 환경에서 디지털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고려해야 하는 포인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다운로드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