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에서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CEO를 위한 5가지 Matrix

조직이 점점 더 많은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시작함에 따라 CEO는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해야 하며 이러한 Matrix을 주시해야 한다.



1. Return on digital investments 디지털 투자 수익을 측정하는 것은 표준이자 필수.

2. Percentage of annual technology budget spent on bold digital initiatives 과감한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사용된 연간 기술 예산의 비율.
많은 은행이 디지털 예산의 약 92 %를 인프라 및 유지 관리에 지출하고 있으며 성장을 촉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개선 이니셔티브에 8 %만 투자한다. 그러나 은행은 디지털 예산의 25 % 이상을 성장 이니셔티브에 투자해야 한다 라고 생각한다. 

3. Time required to build a digital application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필요한 시간
속도, 특히 아이디어를 일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 빠르게 변환하는 것은 디지털 조직에서 매우 중요하다. 개선 사항이 적시에 이루어져야 하며 배포하는 데 2 주 이상 걸리지 않아야. 배포 속도는 디지털 및 분석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성과 지표 (KPI)이다. 이는 기술 조직의 모든 요소가 함께 작업하는 정도를 반영하며 데이터 및 모델링 통찰력이 현장에 얼마나 빨리 도달하여 테스트, 학습 및 개선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4. Percentage of business leaders’ incentives linked to value-creating digital builds 가치 창출 디지털 구축과 관련된 비즈니스 리더의 인센티브 비율
모든 조직의 리더가 디지털 혁신에 대한 책임을 지고 가시적인 가치를 창출하도록 해야한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려면 인센티브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요한 것은 여기에는 조직의 기술 책임자를 포함하여 이러한 리더 간의 디지털 인센티브 연결이 포함되어야 한다. 인센티브를 재조정하고 사고 방식을 가치 창출 중 하나로 바꾸면 문화, 속도 및 비즈니스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5. Top technical talent attracted, promoted, and retained 최고 기술 인재 유치, 승진 및 유지
뛰어난 기술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능력은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시대에 장기적인 성공을 이끄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다.
올바른 인재 측정은 조직이 디지털 여정에서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어야 한다. 기업은 필요한 모든 디지털 인재를 고용 할 수 없기 때문에 조직이 기존 인재를 얼마나 잘 활용하고 있는지 측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